디아블로2 레저렉션/아이템 드랍처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할리퀸 관모 - 샤코 시세와 정보

wwstory 2021. 10. 6. 16:40
반응형

명실상부 디아블로2를 대표하는 아이템 죠던링과 샤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게 유명한대는 그만큼 이유가 있다는 거겠죠. 정식 네이밍은 할리퀸관모, 샤코 입니다.

 

옵션부터 자세히 살펴 보면, 

모든 기술 +2, 모든 능력치 +2, 

생명력, 마나 

피해감소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피해감소가 되는 패널티를 무시하고서라도 끼게되는 무지막지한 꿀옵션 아이템입니다.

딜적인 면에서는 샤코보다 좋은 유닉들이 스킬보너스옵을 더줄수있습니다. 하지만 피통과 마나통을 확보해주고 매찬까지 확보해줌으로 앵벌에서는 지존뚜껑의 자리에 있습니다. 

인기 아이템들 예를 들어 매피장, 배추, 신오브, 소서신구복, 스파웹등 보다도 높은 가치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게임 초기인 현제, 조던링 정도의 가치를 갖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주요 획득처로 헬 매피가 있습니다만 (많은사람들이 매피런을 하기때문인듯), 운이 좋으면 지나가다가 오브젝트를 건들

여도 드랍될수 있습니다. 

 

매물이 많지 않은 게임초기와 래더시즌 오픈초 가치가 엄청나게 큽니다.

 

 

아이템매니아 거래 완료물품 리뷰 둘러보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현제 최고가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feat. 골드도 거래되나)

10월1일 기준으로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 완료된 아이템들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이걸보니 별걸다 팔아먹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주크 소켓까지 팔아먹고 있습니다. 골드는 1만골드당 300 이

wwstory.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하는 방법 트레이드 거래 사이트 추천 모음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하기 힘드시죠. 거래가 가장 활발한 트레이드 사이트를 추천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룬과 아이템 교환을 가장 손쉽게 이용해보세요. 룬-아이템-현금 거래 사이트 총정

wwstory.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