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아이템 드랍처

디아블로2 레저렉션 나겔링 - 매찬추천 반지 , 시세와 정보

wwstory 2021. 10. 6. 15:18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는 많은 매찬아이템이 존재하지만, 최고의 매찬반지가 있습니다. 나겔링 반지는 모든 옵션이 쓰레기 지만 오직 매찬만은 반지에서 가장 높은수치를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기본 옵션들을 살펴보자면

명중률, 마법피해감소 효과, 공격자에게 피해사, 마지막으로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증가 옵션이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매찬옵션 이외는 쓸모있는 옵션이 없기땜문에 매찬을 위해서만 쓰는 앵벌템입니다.

장비에서는 조던링 처럼 정형화된 고정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버려지기 쉽지만, 매찬만을 최고입니다.

링에서 딜관련 상승이 필요하지 않은 사냥으로 앵벌을 한다면, 나겔링은 좋은 선택이 될겁니다.

요구레벨이 7랩이라서 초반에 아무장비가 없을시에 그냥 끼고만 있어도, 초반 엄청난 매찬을 유지하여 장비맞추는데 용이할수 있기때문에 나름 낄템이 없다면 추천합니다.

밀리의 경우 공속, 캐스터의 경우 패캐의 부족한 수치를 반지에서 뽑기 때문에 초중반에는 패캐반지가 아닌 나겔링같은 장비는 부담스러울수도 있습니다. 

 

 

 

패캐를 맞출수 있는 쉬운 반지 크래프팅 참고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패캐 크래프팅

크래프트 아이템으로 부족한 패캐를 채워보자. 목걸이와 벨트에서 최대 20패캐를 얻을수 있다 시전속도 상승 5~10 : 목걸이, 벨트 공통 아뮬렛: 매직 목걸이 + 랄룬 + 최상급 자수정 + 주얼 벨트: 매

wwstory.tistory.com

 

조던링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요르단의 반지 - 조던링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요르단의 반지를 획득하셧다면, 축하드립니다. 바로 그 유명한 조던링이 맞습니다. 디아2레저렉션에서 조던링의 새로운 네이밍은 요르단의 반지입니다. 예전 디아2 시절

wwstory.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하는 방법 트레이드 거래 사이트 추천 모음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하기 힘드시죠. 거래가 가장 활발한 트레이드 사이트를 추천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룬과 아이템 교환을 가장 손쉽게 이용해보세요. 룬-아이템-현금 거래 사이트 총정

wwstory.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