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배추 - 전쟁 여행자 배틀부츠, 앵벌 최강 매찬 신발 , 시세와 정보

wwstory 2021. 10. 5. 09:59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앵벌 아이템중 신발 원탑이라고 불리는 배추. 정식 명칭은 워 트래블러, 배틀부츠라서 배추라고 줄여 부릅니다. 으뜸옵션의 배틀부츠의 매직아이템 얻을 확률증가, 매찬은 50%입니다. 25%의 준수한 달려 속도와 준수한 방어도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건 솔직히 다필요없고 매찬때문에 쓰는 장비라고 할수 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앵벌이 최종컨텐츠인 만큼 사냥시 가장큰 효율을 뽑을수 있는 장비의 가치가 가장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모든 아이템에 매찬이 붙어있는 장비를 맞추는데 있어서 비교적 가장 저렴한 편에 속하는 대중적인 아이템입니다. 으뜸옵션의 경우는 모든아이템이 그렇지만 높은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배추처럼 필수적으로 한번 맞추어놓으면 졸업 이나 다름없는, 저렴한 아이템은 최대한 빠르게 세팅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현제 거래를 통해 쉽게 구할수 있으니, 여유가 된다면 무조건 가장먼저 맞추시고 게임을 하는게 무조건 이득인 강추 아이템입니다.

 

 

 

각종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 사이트 모음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하는 방법 트레이드 거래 사이트 추천 모음

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래하기 힘드시죠. 거래가 가장 활발한 트레이드 사이트를 추천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룬과 아이템 교환을 가장 손쉽게 이용해보세요. 룬-아이템-현금 거래 사이트 총정

wwstory.tistory.com

 

 

아이템매니아로 보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시세동향

 

디아블로2 레저렉션 현제 최고가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feat. 골드도 거래되나)

10월1일 기준으로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 완료된 아이템들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이걸보니 별걸다 팔아먹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라주크 소켓까지 팔아먹고 있습니다. 골드는 1만골드당 300 이

wwstory.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