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 Act. 3 보스 메피스토방 빠르게 길찾는 방법 완벽공략

wwstory 2021. 10. 3. 23:37
반응형

Act. 3 메피스토의 방을 찾기위해서는 엄청나게 넓은 맵을 뒤져야하는데요, 여기도 출구나가는 법칙이 있습니다. 기준을 잡는것이 가장 중요한데 90%이상은 이 법칙을 따릅니다. 스크릿샷과 함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메피스토를 잡기위해서 웨이 포인트로 이동하고 나면 진행방향을 볼수 있는데요, 웨이 시작 방향에서 부터 길이 이어져 나가는 방향을 기준으로 잡으세요. 아래 그림에서는 동쪽이 진행 방향입니다.  

여기서부터 한가지 법칙만 숙지하시면 됩니다. 나온지점에서 왼쪽벽으로 이동 하면 출구에 가장빠르게 도달할수 있다.

자그럼 실제로 어떻게 이어져 있는지 볼까요

보시는 바와 같이 왼쪽 벽만 타고 왔는데 금방 찾았네요.

 

 

이번에는 반대 방향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현제 왼쪽을 향해서 길이 이어져 나갑니다. 캐릭이 바라보는 기준으로 역시 왼쪽벽으로 붙어서 아래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왼쪽벽을 타고 아래로 내려오니, 독에 쩌들긴 햇지만 찰떡같이 출구가 있습니다.

 

 

개속해서 볼까요. 시작웨이에서 길이 이어진방향으로 왼쪽벽을타고 북동쪽으로 이동하는 루트입니다.

 

 

이건뭐 텔포 한번쓰니까 출구 입니다 ㅋㅋㅋㅋ

 

개속해서 다른 예시를 보시죠

 

 

 

 

이번에는 왼쪽벽을 타면서 서쪽으로 이동해야 겠네요

 

 

 

자 이번에도 웨이 바로 옆에 출구가 있었지만, 솔직히 처음에 제가 바로 직진해서 엄청 돌다가 뭐지? 하고 다시 포탈타고 마을갔다가 웨이로 돌아와서 나와보니 바로 옆이였습니다 -_-;

 

 

 

이어서 개속 가보겠습니다. 왼쪽으로 붙어서 출발~

 

 

 

도착~~~

 

보너스컷으로 메피가 세트 아이템 2개랑 유니크를 1개 드랍해서 기념촬영을 했습니다

 

 

 

 

 

자 왼쪽으로 일단 붙고 텔포 연타~~~~

 

 

연타 할새도 없이 출구가 바로 코앞이네요 이번에는 ㅋㅋ

 

제가 처음에 말한대로 시작지점 (웨이포인트)에서 길로 향하는 방향의 왼쪽 벽만 따라 가시면 출구를 쉽게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단, 가끔가다 정말 가끔 말입니다...상식이 통하지 않는 맵이 있기도 합니다. 100%는 아니지만 90%정도는 확신할수 있습니다. 제 경험이 도움이 되서 즐거운 앵벌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