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게임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스탠다드 차이점및 래더 기간

wwstory 2021. 9. 30. 23:34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에서는 2가지 종류의 온라인서버를 지원합니다.

스탠다드 서버는 항시 플레이 가능한 보통의 서버라고 할수있습니다.

래더 서버는 간단히 시즌제 운영되는 서버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래더는 정해진 기간동안 래벨에 따라서 등수가 정해지는 경주라고 할수있습니다.

래더의 정해진 기간이 끝나게 되면 래더에서 육성한 캐릭터들은 모두 스탠다드로 이전됩니다.

기존 디아2의 래더 기간은 6개월 단위였는데요, 이번 레저렉션에서는 그보다 짧아진다는 게임사의 공식 입장이 있었습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 래더시즌이 시작되면, 노말 서버와는 다른 래더서버에서 새로운 케릭터를 1레벨부터 육성할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공식 입자으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배틀넷이 안정이 되는것을 현제 최우선 순위로 두고있는만큼,

주말이나 핫타임에 아직도 서버다운이 종종 일어나는걸 목격하게 되는걸로봐서는, 최소 1-2달정도는 기다려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기대되는것은 이번 래더시즌에 어떤 새로운 래더아이템이 등장할것인가 입니다. 디아2 시절에는 래더가 등장시마다, 새로운 룬워드가 공개되어 새로운 재미를 주곤 했습니다.

 

과연 이번 레저렉션에서는 어떠한 새로운 룬워드가 추가될지, 레저렉션의 첫 새로운 컨텐츠라고도 볼수있는 레저렉션만의 룬워드, 정말 많은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레저렉션의 래더가 기대되시죠?

 

 빠른 소식 정보를 위해 업데이트 정보와 새로운뉴스를 빠르게 업로드 할예정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