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리니지W 다이아 수급의 모든것, 무소과금 초중후반까지 완벽 공략 [던전, 의뢰, 각인템과 아데나의 다이아 환전등 모든방법]

wwstory 2021. 11. 2. 19:10
반응형

 

리니지W에서 다이아를 벌수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득템같은 운이 아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고정적인 다이아수급을 원하시는 무소과금과 쌀먹 유저에게 추천드립니다.

 

 

리니지W 초반 다이아수급과 쌀먹방법의 가장 핵심이 되는부분은 초반 사냥터 정보와 시세파악입니다.

어떤 사냥터에서 어떤 아이템이 나오는지 알아야합니다.

단, 희귀이상 장비나 스킬북등 운빨로 득템하는곳에서 사냥하는것은 그야말로 현실적인 방법이 아니라고 단언합니다.

글루디오 던전에서 희귀아이템을 먹으로 가볼까? 영웅 제작 비법서까지 나오잖아.

라는 시간낭비 하지마시고 현실적인 파밍방법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무소과금이나 쌀먹의 경우 과금러와 사냥속도등 효율면에서 전혀 상대가 되지않기때문에,

과금러들이 어디서 비싼아이템을 먹었다카더라는 방송등을 보시고 현혹될수 있습니다. 

 

장난감 새총을 가지고 싸우는 사람은 전투기를 타고 미사일을 쏘는 사람과 같은 전쟁터를 가면 안됩니다.

 

개미굴 3층 여왕 개미 보스? 이런건 우리 무소과금한테는 먼나라 이야기 입니다

 

 

 

이런 휘귀아이템을 득템하는건 무소과금인 당신이 아니라 과금러라는 현실을 인지하셔야합니다.

 

 

 

리니지W 에서는 4인 파티던전이 있습니다. 파티매칭으로 빠르게 입장도 가능합니다. 부케를 키워서 여기를 많이 도는게 현명하지 않을까요?

각종던전에 대한 내용은 아래 부캐육성 부분에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컬렉션을 하려는 과금러에게 다이아를 구하자

 

무소과금 허접한 장비로 필드사냥으로 득템을 하겠다는 마인드는 무조건 내려놓아야합니다.

우리는 비싼희귀아이템이 아닌 컬렉션에 소비되는 비싼 흰색아이템에 초점을 맞춰야합니다.

이런 노멀 아이템은 드랍률이 좋기때문에 초반 정보파악만 해놓는다면 쉽게 다이아수급이 가능합니다.

이런 컬렉션용 아이템 파밍은 극초반일수록 고효율의 다이아수급이 가능 하기때문에 초반에 최대한의 꿀을 빠는것이 중요합니다.

 

극초반 노멀아이템 꿀이 빠지기시작할때가되면, 노멀아이템들의 가격이 내려가게될것입니다.

 

 

이때부터는 오히려 가격이 내려간 아이템을 내가 구매를 시작합니다.

 

 

 

 

각인, 귀속 강화주문서를 다이아로 환전

이방법은 경매장에서 구입한 장비를 강화러시를 해서 되파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컬렉션에 필요한 강화된 장비를 귀속, 각인된 팔수없는 장비강화 주문서, 젤데이를 사용해 장비를 강화시켜 비싼값으로 파는것입니다.

이때 강화는 딱 안전강화까지만 하여 큰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한 고정수익을 만들어야합니다.

귀속 젤데이는 비귀속 장비에 바르더라도 장비는 비귀속을 유지합니다.

 

 

이 방법또한 초반일수록 효율이 좋으며, 게임 오픈이후 몇달이 흐른뒤에서 이득을 남기는것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구체적인 예로, 10 다이아의 장비를 사서 5강을 하여 20 다이아로 되파는 방식입니다.

 

 

쉽게 말해서 이방법의 기본 컨셉은 각인템을 다이아로 환전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점으로는 재료아이템을 싸게 구입해야하며, 안전강화까지 강화를 했을때 욕심으로 러시를 이어갈경우 장비가 터지면 손해가 늘어나게됩니다. 하지만 반대로 도박이기때문에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입니다.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손해가 크지않다면 재미로 하는것정도로만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자체로 값어치가 없는 젤데이를 소모하는 창조경제이기때문에, 인기 종목에 경쟁자가 많아진다면 시세차익을 낼수 없을수도 있습니다.

부지런하게 다양한 아이템의 시세를 파악해야하는것이 단점이라면 최대 단점입니다.

 

 

 

 

 

 

제작재료 파밍

초반에는 장비가 없기때문에 경매장을 이용하는 과금러가 아니라면 제작을 하여 장비수급을 하게됩니다.

이때 쓰이는 제작재료는 모든 유저들의 수요가 높기때문에 다른 아이템을 노리기보다는 재료자체를 모으는것을 목표로하여 제작재료를 경매장에올려 다이아를 수급할수있습니다.

제작재료의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공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기때문에, 극초반 최대한 꿀을 빠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데나는 곧 다이아

극초반 이후, 제작을 활용하여 상위등급의 재료로 제작하는것입니다.

고급이나 최상급 재료를 제작하기위해서는 아데나가 추가로 들어갑니다. 

각인 젤데이를 사용한것과 똑같이 거래 가치가 없는 아데나를 소모하여 상위등급 재료에 아데나의 가치를 부여해주는것입니다. 이방법의 경우 극초반보다 초중반의 효율이 높을수 있습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벌어들이는 아데나의 수량은 늘어나고, 기초적인 재료의 값은 똥값수준으로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서 이방법의 기본 컨셉은 아데나를 다이아로 환전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리니지W의 일반던전은 아데나가 주요보상으로 나옵니다.

 

 

 

 

 

 

 

이벤트아이템 활용

축젤데이를 활용한 값어치 높은 아이템 러시.

게임내 이벤트로 획득하는 각인 젤데이의 경우 본인의 장비에 발라 스펙업하는것보다 비싼 아이템을 사서 강화를 하여 되팔이를 무조건 추천합니다.

강화실패할 경우 다시 되팔아야하는 수수료정도의 작은 손해를 볼수도 있지만, 성공할 경우 막대한 이득을 남길수 있는 최고의 다이아수급방법중 하나입니다.

이렇게해서 이득을 남기는것은 자신의 허접한 장비에 스펙업했을때보다 비교할수도 없는 좋은 장비를 구할수있는 다이아로 돌아옵니다.

 

 

 

 

 

 

 

 

 

부캐육성으로 각종 던전을 활용

 

현제 리니지 W에는 특수던전, 파티던전, 월드보스, 일반던전, 혈맹던전이 존재합니다.

일일 입장 제한시간 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은 수의 부캐릭터를 육성하여 더많은 던전을 돌아 이득을 남기는것입니다.

 

 

 

 

높은 레벨을 요구하는 던전진입이 가능한 높은레벨의 부케는 많은 선택지를 가질수있게됩니다.

 

 

 

리니지W는 일일 도전가능한 4인 파티던전이 존재합니다.

현제 말하는 섬 던전 바포메트, 속삭임의 바다 크라켄 두가지 파티던전이 존재하며 자동 파티매칭으로 빠른 입장이 가능하기때문에 많은수의 부캐는 더많은 보상을 의미합니다.

 

 

 

 

 

의뢰 시스템

의뢰 시스템을 활용하여 의뢰인에게 다이아를 수급받을수 있는방법입니다. 빠른시간에 몬스터를 사냥할수 없다면, 그시간에 다른방법으로 다이아를 버는것이 이득일수 있습니다. 무소과금에게는 몬스터를 사냥할수 있는냐 불가능하냐의 문제입니다.

그리드형